联系我们

Contact US
厦门某某食品有限公司
地址:中国某某省某某市某某路123号
传真:0000-87654321
Q Q:123456789
邮箱:mail@yourdomain.com

뉴스 센터

当前位置:뉴스 센터

특별한 이슈 : 오바마가 수십 년 동안 외교 문제를 해결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来源: * 作者: admin * 发表时间: 2015-08-19 20:29:59 * 浏览: 77
이번 여름은 오바마의 외교를위한 수확 시즌이다. 첫째, 경쟁 쿠바와의 화해는 미국 외교 주변의 어려운 도전 이후 반세기를 해결하기 위해, 외교 관계를 재개, 그리고 포괄적 인 계약, 복잡한 국제 뜨거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외교적 노력의 모델에 도달하기 위해이란 핵 문제를 누릅니다.

물론, 외교 이후에이 두 이벤트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의회의 보수적 인 회원도 법이란 핵 문제에 대한 장애물을 만드는 계약을 수용하기 위해 미국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쿠바 대사의 임명을 방해 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이 두 가지는 어쨌든 외교 분야에서 오바마 행정부의 가장 눈부신 업적이 될만큼 충분하다.

쿠바와이란의 두 가지 문제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수십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몇몇 미국 대통령은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차이를 만들기를 희망하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오바마 임기 동안에 최종 질적 변화가 일어난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국제적 패턴의 강점에 대한 변화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자들에게 시급함을 가져왔다. 미국은 글로벌 리더십을 유지하려는 투쟁에 대해 점점 더 인식하고 있으며, 대신에 더 영리한 것을 사용하고, 행동의 적법성과 국제적 호소력을 중시하며, 다자간주의를 추구합니다. 쿠바와이란은 자원이 풍부하지만 주로 외교 정책으로 인해 경제 발전이 둔화되고있다. 시대가 변하고 당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다고 말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오바마 행정부의 실용적인 외교 노선이다. 오바마 대통령이 처음 취임했을 때 그는 부시 대통령의 심각한 외교 정책을 이어 받았다. 오바마 대통령은 미국의 외국 나머지 수동, 힘의 과도한 사용이 약화 미국의 글로벌 이미지와 리더십을 파이 힘의 우선 순위를 만들고, 그의 전임자 경식을 알고있다. 따라서 첫 번째 내외부 정책의 핵심 단어는 "철수",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철군, 적당한 전략 수축으로 묘사 될 수있다. 두 번째 외교 정책의 핵심 단어는 협상을 우선시하고 직접적인 군사 개입을 피하는 것, 특히 시리아 문제에서 분명히 드러난 지상군 파견을 "이야기하는"것이어야한다. 약한 것으로 비난 받았지만 쿠바와이란의 두 가지 문제를 해결했다.

세 번째는 오바마의 개인적 요소이다. 오바마는 그의 최신 어린 시절 모양의 우여곡절이 문자는 미묘한 영향을 미쳤다 그는 신중하지만, 실행보다 약간 적은, 결정하지, 풀뿌리에서왔다. 그의 전임자 인 조지 부시, 빌 클린턴, 조지 W. 부시 대통령과는 달리, 정치에 자신의 경력과 결합이 총재 나 연방 정부 공무원으로 재직,하지만 변호사와 상원 의원, 행정 경험 부족으로. 이것은 원래 그의 약점 이었지만, 그것은 듣기에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의견을 용인하고, 안전하게 일하는 것과 같이 어느 정도까지는 그의 장점이되었습니다. 외교 정책에서 그는 힘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피했고 협상에 첨부 된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가장 시급한 현실 중 하나는 의회의 양원의 얼굴이 공화당에 의해 제어되어, 오바마는 내부 문제에 변화를하기 어려운 것을 깨달았다 대신, 그는 정치적 유산을 떠난다 생각 외교 분야에서 돌파구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즉, 얼굴을 때리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로하니와 카스트로도 내면적 인 압박에 직면 해있다. 결국 사람들의 식생활 문제는 가장 현실적인 요구이며 오바마 대통령의 생각과 일치하며 악수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쿠바와의 외교 관계 및이란 핵 거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바마 대통령은 강력한 외부 지원을 받았다. 두 가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적절한 장소와 올바른 장소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나는 이것이 북한이나 러시아 지도자가 접촉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것이 미국의 "권리"인지 여부를 모른다. 어쨌든 현재의 오바마는 미국 역사상 최고의 지도자라고 할 수있다.